말레이시아 페낭 여행 쇼핑 리스트 추천 Best 6
말레이시아 페낭 여행 쇼핑 리스트 추천 Best 6
  • 이그린
  • 승인 2018.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시티투어닷컴]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말레이시아 현지 문화와 중국, 인도, 영국의 문화가 공존하는 말레이시아 페낭을 기념하기 위해 페낭 여행에서 사면 이득인 추천 쇼핑 리스트에는 무엇이 있을까?

거니 플라자, 거니 파라곤, 페낭 타임 스퀘어 등에서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거니 플라자(Gurney Plaza)는 현지인과 여행자 모두가 즐겨 찾는 쇼핑센터이다. 지하에 대형 슈퍼마켓이 있다. 지하 푸드코트 마칸마칸부터 한국 음식점 등 많은 음식점이 입점해 있다. 거니 파라곤(Gurney Paragon)은 거니 플라자보다 좀 더 럭셔리한 브랜드가 있다. 영화관은 물론 한국 음식점도 있다. 아이들이 놀 곳이 많아 어린이 동반 쇼핑객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페낭 타임 스퀘어(Penang Times Squre)는 조지타운과 꼼타 인근의 가장 큰 럭셔리한 쇼핑몰이다. 가격대가 높지만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1. 페낭 화이트 커리 라면 Penang White Curry Noodle
비정상회담에서 말레이시아에 가면 꼭 구매해야 할 세계 라면 랭킹 2위로 소개된 페낭 화이트 커리 누들! 칠리페이스트, 크림 소스, 시즈닝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어 커리 맛과 고소한 크림 맛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다.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이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의 3분의 1가량 싸게, 개 당 50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쇼핑 리스트에 꼭 넣자.

2. 히말라야 수분크림과 립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히말라야 수분크림. 정식 명칭은 너리싱 수분 크림인데 현지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브 성분으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주는 히말라야 수분크림과 립밤은 선물용으로도 최고의 선택이다.

3. 조지타운 스트리트 아트 기념품-마그네틱, 엽서, 에코백
지역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지타운에는 독특한 벽화가 많은데 이러한 벽화는 마그네틱, 엽서, 에코백 등의 상품에 그려져 많은 관광객들에게 좋은 기념상품이 된다. 켁록시 사원(극락사) 올라가는 길과 클랜 제티에서 스트리트 아트가 새겨진 에코백을 볼 수 있다. 클랜 제티는 19세기에 중국인들이 중국 본토에서 말레이시아로 이주하면서 바다 위에 부두를 따라 수상 가옥을 지으면서 형성된 수상 가옥촌으로 클랜 제티의 독특한 분위기가 기념품에 담겨져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 플리플랍 Flip Flop
피퍼(Fipper)에서 우리가 쪼리라고 부르는 플리플랍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투톤 색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많기 때문에 선물용, 인테리어용으로도 안성맞춤! 가격도 저렴하고 착용감도 좋기 때문에 해변가를 거닐 때 필수용품이다. 한국에서 여름에 편하게 신을 수 있을 수 있으므로 이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구매해 보면 어떨까?

5. 페낭 화이트 커피와 올드타운 커피
말레이시아 커피는 독특한 향과 맛을 자랑하는데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은 페낭 화이트 커피를 구매해보자. 페낭 화이트 커피는 달달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슈퍼마켓에서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올드타운 커피는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피 프랜차이즈인데 카페에서 식사와 커피를 즐기실 기회가 생기면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를 기념품으로 구매해 보자.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에서도 현지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다.

6. 보 티 BOH Tea
다양한 허브티를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보 티 BOH Tea
비옥한 카메론 하이랜드 산맥에서 재배되는 유기농 차로 만든 티 브랜드이다. 티백으로 된 그린티, 분말로 된 밀크티, 그린티라떼 등 다양한 종류의 차를 구매할 수 있다.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집에서 티타임을 가지기에도 좋다.

현지 특색을 보여주는 다양한 가공 식료품, 패션잡화 쇼핑은 페낭 여행을 더욱 오래 기억하게 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패스와 투어 상품은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가고 싶은 곳에 따라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