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새 HTS 'H-able' 출시
KB증권, 새 HTS 'H-able' 출시
  • 김준호 기자
  • 승인 2018.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준호 기자]

KB증권은 새로운 홈트레이딩시스템인 ‘H-able’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H-able은 지난해 출시한 MTS M-able에 이은 KB증권의 두 번째 통합 트레이딩서비스다.

H-able은 기존에 별도로 운영해왔던 ACE와 스마톡 시스템의 장점을 접목하는 한편, 대학생 서포터즈 및 온라인 고객평가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렴한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단순하고 직관적인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H-able은 초보 투자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HTS를 구현됐다. ▲현재가 화면에서 투자정보 및 계좌현황, 주문까지 이동 없이 한번에 가능한 ‘바로 주문’ ▲연령별·자산규모별·지역별 주식 고수들이 선택한 관심/조회/매매종목까지 볼 수 있는 ‘투자다이어리, 고수의 선택’ ▲간단한 마우스 움직임으로 원하는 재무분석전략을 세우고 그 재무분석에 해당하는 종목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재무분석전략작성마법사’등 쉽고 빠른 주문 화면과 다양한 방식의 종목 추천으로 스마트한 트레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펀드선택에서 자동이체등록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펀드매매종합’ ▲자산 현황에서 인공지능패턴분석을 통한 자산포트폴리오 ‘MY 투자비서’ ▲모든 자산을 한번에 조회 가능하고, 상품·계좌 별로도 볼 수 있는‘총 잔고화면 조회’등 고객의 소리로 디자인한 자산관리화면을 통해 정교한 자산관리서비스도 선보인다.

H-able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