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X-마스 터닝메카드 페스티벌' 개최...3만여 어린이 몰려
손오공, 'X-마스 터닝메카드 페스티벌' 개최...3만여 어린이 몰려
  • 권오철
  • 승인 2017.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권오철 기자] 국내 놀이문화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이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24일 일요일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공룡메카드와 함께하는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폭넓은 연령대를 아우르는 대규모의 ‘체험형 키즈 놀이공간’ 형태로 꾸며진 가운데 3만여 어린이가 참여했다.

‘터닝메카드 2017 테이머 챔피언십’은 4세부터 13세 아이가 있는 가족이 무료로 참여했다. 또한 최근 공룡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공룡메카드’의 모든 신제품을 ‘미니공룡’ 채집과 ‘공룡 배틀’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즐길 수 있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뮤지컬 헬로카봇, 소피루비 팀의 공연과 공룡메카드 ‘애니메이션 OST 공연’ 등 함께 노래 부르고 신나게 율동하는 참여형 싱어롱쇼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아름 ㈜손오공 과장은 팍스경제TV와 인터뷰에서 "터닝메카드가 올 한 해 아이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패밀리 페스티벌"이라고 말했다.

(영상)

손오공, '터닝메카드 테이머 챔피언십' 개최

X-마스 이브 무료행사...3만여 어린이 몰려

[인터뷰 / 한아름 ㈜손오공 과장 : 터닝메카드가 올 한 해 아이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패밀리 페스티벌입니다]

헬로카봇·소피루비·공룡메카드 뮤지컬 공연

[인터뷰 / 윤흥민 서울 선곡초 : 오늘 여기와서 좋아요 친구와 터닝메카드 하고 같이 놀아서 재밌었어요]

터닝메카드 배틀 대회...부모·아이 한팀 참여

[인터뷰 / 이상철 인천시 학부모 : 아들과 나와서 기분이 좋고 게임에서도 1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화 속 캐릭터 실제로 만나는 체험 만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