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뉴비전 선포… “2023년 회원 3000만·자산 40조 달성할 것”
신한카드, 뉴비전 선포… “2023년 회원 3000만·자산 40조 달성할 것”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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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까지 회원 3000만, 자산 40조, 중개수수료 손익기여도 20% 달성 목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지난 18일, 2018 업적평가대회를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에서 신용카드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완전히 탈바꿈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뉴비전을 선포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지난 18일, 2018 업적평가대회를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에서 신용카드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완전히 탈바꿈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뉴비전을 선포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신한카드가 신용카드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벗어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완전히 탈바꿈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뉴비전을 구축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AW컨벤션센터에서 2018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 신한카드가 향후 지향해 나갈 뉴비전으로 ‘Connect more, Create the most’를 제시했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신한카드의 뉴비전은 고객, 파트너, 아이디어, 데이터, 서비스 등의 더 많은 연결을 통해 최고의, 그리고 가장 많은 가치를 만들어내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를 위해서는 기존 사업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모든 고객과 이해관계자와의 폭 넓은 ‘연결’이 필수적인 상황으로, 신한카드는 ‘연결’이 카드업의 본질이자 카드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영역으로 내다봤습니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M.A.X 2023’라는 사업 목표를 제시, 회원(Members) 3000만, 자산(Asset) 40조, 중개수수료(eXpertise fee)의 손익기여도 20%를 2023년까지 달성키로 했습니다.

임사장은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 구체적 사업모델로 ‘페이 플랫폼(Pay Platform)’, 멀티 파이낸스(Multi Finance)’, ‘라이프 인포메이션(Life Information)’도 함께 제시했습니다.

그는 “신한카드 뉴비전은 선제적으로 시장의 주도영역을 확장(擴)하고, 새로운 경계를 넘나(渡)들고, 도전과 모험(冒)을 통해 선도력을 강화하자는 그룹의 전략과 궤를 같이한다”며 “모든 신한카드인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새로운 비전을 향해 힘찬 항해를 시작하자”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이날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WAY상'을 직접 시상하며 임직원들의 한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1등 DNA에 기반한 신한카드 고유의 역량과 더불어 그룹의 차별적 경쟁력인 One Shinhan 가치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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