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중계]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하이키, 글로벌 시장 100만대 목표"
[현장중계]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하이키, 글로벌 시장 100만대 목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앵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어린이, 청소년용 안마의자 시장에 도전장을 냈습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이번 출시 제품을 수출 주력상품으로 삼아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박주연 기자가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기자)

네 저는 지금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 나와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오늘 이 곳에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를 공개했습니다.

국내와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안마의자가 나오기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박성현 바디프랜드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하이키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하이키'는 대한민국 청소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청소년들의 꿈을 실현해주는 좋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전세계 어떤 청소년이 성장과 학습에 관심이 없겠습니까. 바디프랜드는 '하이키'를 글로벌 시장 진출의 주력 제품으로 삼고, 전 세계 청소년들의 성장과 학업을 도와 연간 100만대 판매하는 제품으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높은 High, 비결, Key의 합성어인 하이키는 누르고 문지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로 무릎과 척추 성장판 주위를 효과적으로 자극하는 '쑥쑥 프로그램'이 적용됐습니다.

쑥쑥 프로그램은 정형외과, 한방재활의학과 등 바디프랜드 메디컬 R&D센터 전문의들이 개발한 성장판 자극 기능인데요.

쑥쑥 프로그램은 다리 성장판 주위를 자극하는 '하체 쑥쑥' , 척추 성장판 주위를 자극하는 '상체 쑥쑥',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하는 '전신 쑥쑥' 으로 구성됐습니다.

 

[조수현 바디프랜드 R&D 센터장]

성장에는 성장판 주변의 좋은 자극과 성장 호르몬 분비가 아주 중요합니다. 저희가 개발한 무릎 뒤에 성장판을 자극하는 그런 안마기능이 있고요. 그렇게 함으로 써 다리를 효과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성장판에 자극을 줘 이로운 효과를 줄 수 있는 안마의자입니다.

 

 

아울러 두뇌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도 적용했는데요.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를 각성시키는 마사지와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을 함께 적용해 정신적 피로를 해소하고,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청소년들은 키 성장은 물론 집중력 강화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앞서서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브레인 마사지' 등 세상에 없던 제품과 기능을 선보인 바 있는데요. 앞으로도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매진하고, 이 제품들을 통해 공격적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해나가겠다는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팍스경제TV 박주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