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는 11일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신제품 'Q9' 출시
LG전자, 오는 11일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신제품 'Q9' 출시
  • 배태호
  • 승인 2019.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는 오는 11일 스마트폰 신제품 LG Q9를 출시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오는 11일 스마트폰 신제품 LG Q9를 출시한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가 오는 11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LG Q9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LG Q9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기능과 세력된 디자인을 완성도 높게 담아냈습니다.

또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과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최대 1,000니트로 스마트폰 중 가장 밝고, 음 왜곡률을 0.0002%까지 줄인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을 장착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LG Q9은 LG 페이를 탑재해 결제기(POS)에 갖다 대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고,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 기능과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도 갖췄습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훌륭한 졸업·입학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