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 3일 간 1만 명 방문
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 3일 간 1만 명 방문
  • 배태호
  • 승인 2018.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사진제공-시티건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렸다. (사진제공-시티건설)

시티건설(대표 정원철)의 첫 강남 진출작인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견본주택에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주말 3일 동안 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렸습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전용 59~70㎡ 10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2~53㎡ 총 45실, 상업시설 10호로 구성됩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합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은 지하철 9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정릉역과 9호선 언주역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여의도, 잠실 등 서울 주요 도심은 물론 김포공항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단지 인근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를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신사옥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를 비롯, 삼성전자 서초사옥과 한국타이어, 금융결제원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배후 수요도 품고 있습니다.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마트와 함께 강남 차병원, 더라움 아트센터, 스포월드 스포츠센터 등 각종 의료, 문화, 체육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 여건을 갖췄습니다.

이밖에 학동초와 언주중, 영동고 등 명문학교가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워 자녀 학습 분위기 조성에도 좋다는 평가입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아파트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 배치하고, 거실을 대폭 넓히는 구조로 중소형 평면 대비 넓은 개방감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피스텔은 1층과 3층에 다락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냉장고, 세탁기, 전기쿡탑, 하이라이트 등 빌트인 주방가구도 도입굅니다. 상업시설의 경우 최고 8m 이상의 높은 층고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분양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입지적 가치와 주변 풍부한 배후수요 등을 높게 평가받고 있는 만큼 주말 내내 홍보관에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며 “방문객들은 강남권에서 찾아보기 힘든 희소성 높은 평면설계(전용 59㎡, 4Bay)와 함께 수납특화 공간 등을 눈 여겨 보며 만족스러운 모습을 나타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아파트 분양일정은 내년 1월 2일 1순위 해당지역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기타지역, 4일 2순위 청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0~11일이며, 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1블록과 2블록으로 구성된 아파트는 블록별 당첨자 발표일이 달라 동시 청약도 가능합니다.

오피스텔은 홍보관 현장에서 청약접수를 12월 28일 오픈당일부터 1월 1일까지 5일 간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일입니다. 정당계약은 1월 2~3일 이틀 간 이뤄질 예정입니다.

‘시티프라디움 더 강남’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5-1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월 5월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