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 콜라보 제품 연달아 완판…비디오 커머스로 영역 확대
잼라이브, 콜라보 제품 연달아 완판…비디오 커머스로 영역 확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가 새로운 ‘완판 방송’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생방송 퀴즈쇼 잼라이브가 두 번에 걸친 브랜드 ‘콜라보’ 방송에서 연달아 완판(Sold-out)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잼라이브는 5일과 19일에 방송된 배스킨라빈스 ‘잼특가' 방송을 통해 이용자가 정해진 시간 내 할인가에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딜' 코너를 선보였습니다. 

두 방송 모두 10만명에 가까운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했으며 4만명 이상이 ‘잼특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했습니다. 5일 첫 방송에서는 한 시간 만에 2000개의 케이크가 모두 판매됐고, 19일 방송에서는 두 시간 만에 1만 개의 케이크가 매진됐습니다.  

김문헌 잼라이브 리드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만의 특징을 도입한 커머스 방송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 시도를 통해 이용자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브랜드와 사용자 간 접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