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그룹, 아이들과 함께 하는 ‘사랑의 음악회’ 열어..."에너지 줄 수 있는 행사로"
대성그룹, 아이들과 함께 하는 ‘사랑의 음악회’ 열어..."에너지 줄 수 있는 행사로"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문화공연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 전하는 연말 행사 진행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의 금관 앙상블 공연과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재미와 감동 선사해

 

사랑의 음악회 [사진=대성그룹]
2018 사랑의 음악회 [사진=대성그룹]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대성그룹(회장 김영훈)이 지난 2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18 사랑의 음악회’를 개최했습니다. 올해로 16회를 맞는 사랑의 음악회는 평소 어린이들이 접하기 어려운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나눔 실천 행사입니다. 지난 2003년부터 이어온 이 행사는 소모적인 송년회 대신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하는 대성그룹의 연말 나눔 활동 중 하나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행사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대구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약 700여 명을 초청해 진행한 이번 행사는 1부에 발달장애인 연주 단원으로 구성된 하트하트 오케스트라의 금관 앙상블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습니다. 이어 여러 아동센터의 어린이들이 춤과 노래, 가야금 병창과 오케스트라 연주 등 그동안 갈고닦은 장기를 직접 뽐낼 수 있는 특별한 장기자랑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2부에는 2016년 대한민국 한류 대상 대중문화 뮤지컬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한국관광공사 시행 공연관광 신규 콘텐츠에 선정된 바 있는 대한민국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Fire Man)’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일상의 영웅인 소방관을 소재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 스토리를 역동적이고 화려한 기술의 파쿠르와 아크로바틱으로 표현한 공연입니다. 

행사 전 로비에는 소방 장비들을 전시해 아이들에게 화재에 대한 안전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파이어 맨’ 포토존을 설치해 자유롭게 기념 촬영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등의 특별한 체험 활동 시간도 제공됐습니다.

김영훈 대성그룹 회장은 “사랑의 음악회는 매년 연말, 아이들을 위해 뮤지컬, 연극, 발레 등 다양한 문화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라며,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라는 대성그룹의 모토처럼,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나가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