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1주년…‘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 모집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 출시 1주년…‘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 참가 모집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쌍용자동차]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 1년을 맞아 개최하는 '윈터 드라이빙 스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2019 윈터 드라이빙 스쿨(Winter Driving School)’은 오는 오는 1월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가족고객 60개 팀(약 240명, 팀당 4인 기준)을 대상으로 개최됩니다.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프레임 기반의 SUV 모델들을 활용하여 주행실력을 향상시키고 겨울철 다양한 조건에서 안전운행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드라이빙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소남이섬의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글 ▲사면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 및 ▲설원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 및 주차방법 등 드라이빙 교육과 더불어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해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월 2일까지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서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됩니다. 결과는 1월 3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될 예정입니다.

쌍용차 관계자는 "새해 첫 고객 초청 행사로 펼쳐질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작으로 쌍용차는 고객 의견 수렴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고객 참여 행사를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쌍용차만의 경험과 모델별 특성을 살려 오너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