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크리스마스 맞아 요금할인 폭을 40%로 확대
CJ헬로, 크리스마스 맞아 요금할인 폭을 40%로 확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CJ헬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의 선물’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요금할인의 폭을 넓히기로 한 것. 최신 프리미엄폰 구매를 망설였던 ‘트렌드 세터’라면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CJ헬로(대표 변동식)의 헬로모바일이 가입 시 요금할인을 선택한 고객에게 월 기본료를 40%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연다고 21일(금) 밝혔습니다. 기존에는 할인율이 30%로, 이벤트를 통해 할인율을 10%포인트 더 확대했습니다. 1월 31일(목)까지 접수한 고객들이 대상입니다.

요금할인은 단말기종과 관계 없이 요금제에 따라 할인 받는 제도이기 때문에 단말지원금이 상대적으로 적은 최신폰이나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등 프리미엄폰 구매고객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규 또는 기기변경으로 가입한 고객들은 단말지원 또는 요금지원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128GB)’로 무제한 요금제(The착한데이터10GB)에 가입할 경우 단말할인으로 받는 혜택은 2년간 총 34만 원이지만, 요금할인을 선택하면 58만 원(월 기본료 60,390원의 40% 할인 * 24개월, VAT포함)까지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현대카드M)를 이용하면 월 1만7천 원(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에서 2만 원(전월 이용금액 70만 원이상)까지 추가로 청구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LTE 단말요금제’라면 어떤 것을 선택해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은 이에 앞서 이동통신의 룰을 바꾼 ‘와이낫(Why Not)’ 프로모션, 혁신적인 요금을 제안한 ‘반의반값 요금제’, 모바일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한 ‘모두의마블 요금제’ 등으로 차별화된 요금전략을 이어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모바일 소비자들의 통신비를 낮추는데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