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에서 꼭 즐겨야 할 축제 ‘수트라하버 리조트 카운트다운파티’
코타키나발루에서 꼭 즐겨야 할 축제 ‘수트라하버 리조트 카운트다운파티’
  • 이정화
  • 승인 2017.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시티투어닷컴]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을텐데 코타키나발루에서 유일하게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만 새해 전야 파티가 열린다. 코타키나발루에서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투숙객 뿐만 아니라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하는 이들은 모두 참석할 수 있다.

 

2017년 12월 31일 저녁 9시부터 2017년 1월 1일 새벽 1시까지! 외국에서 즐기는 새해 전야 파티와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수트라하버 리조트 퍼시픽 호텔 비치프론트에서 열리는 파티에서는 화려한 디제잉, 밴드 Reverie, 재즈, 힙합, 전통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불꽃놀이, 오픈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며 파티에 참석하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특히 럭키드로우 행사에는 다양한 문화권의 관광객을 겨냥하여 1등 상으로 한국 서울, 2등 태국 푸켓, 3등 인도네시아 롬복으로 떠나는 왕복항공권 및 3박 숙박권이 준비되어 있어 행운의 주인공을 노려 볼 수 있다. 남녀노소, 다양한 문화권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카운트다운파티는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패스와 투어 상품은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가고 싶은 곳에 따라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