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신한은행,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 이순영
  • 승인 2018.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 고객추천지수)’에서 5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자 하는 의향을 모델화해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매년 수도권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 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 신한은행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서민·중소기업 지원 등 포용적 금융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갖춘 점을 높게 인정받아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신한은행은 이번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수상을 포함해 올해 대외기관에서 선정하는 고객만족 조사들에서 ‘서비스 1등 은행’으로 인정받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서비스 최고 은행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은행,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서비스와 적극적인 금융소비자 보호를 지속하겠다”며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