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닷컴] 말레이시아의 진주 ‘페낭’
[시티투어닷컴] 말레이시아의 진주 ‘페낭’
  • 이정화
  • 승인 2017.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사진 제공=시티투어닷컴

 

[팍스경제TV 시티투어닷컴]

말레이시아는 말레이반도와 북보르네오에 걸쳐있다.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와 페낭 & 랑카위는 말레이반도에 위치해 있고 휴양지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는 보르네오 섬 북부에 있다. 매력넘치는 말레이시아 여행, 가야할 여행지가 너무 많다. 다민족, 다언어, 다문화가 공존하는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추천도시 페낭으로 여행을 떠나볼까?

 

[항공 이동]

인천-쿠알라룸푸르 약 6시간 20분 소요

쿠알라룸푸르-페낭 약 1시간 소요

 

말레이시아, 페낭 주의 주도, 항구도시이며 시가가 아름다워 ‘동방의 화원’이라 불린다. 말레이시아 최대의 절인 극락사와 식물원, 해수욕장이 있다. 1786년 영국이 말레이 반도 거점으로 건설한 곳이며, 자연, 문화, 역사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페낭은 동양의 진주라고 불린다.

 

페낭의 중심이자 페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지타운에는 유럽식 건축물과 말레이시아식 건축물, 인도식 건축물이 혼합되어 있어 독특한 경관을 자랑한다. 조지타운의 미소를 짓게 만드는 벽화가 있는 아트 스트리트는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되었다. 뿐만 아니라 극락사, 페낭 힐도 꼭 가야 하는 여행지이며, 특히 페낭 힐에서 보는 야경은 페낭 여행을 더욱 오래 추억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페낭 섬의 주도 조지타운은 여러 문화를 동시에 품은 신비로운 도시이다. 세계문화유산 건축물 앞의 노점에서는 차퀘이테오(볶음 쌀국수)를 접시에 담겨서 나온다. 아주 유서 깊은 도시이면서 독창성이 넘치는 도시이다. 100년이 넘은 호텔에는 아르데코풍 가구와 장식하고 색으로 간결한 포인트가 있다. 우아한 나무 계단과 100년이 넘은 대리석 타일 바닥을 걸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라운지에서 향이 좋은 에스프레소를 마실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만한 다양한 패스와 투어 상품은 시티투어닷컴(www.citytou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 일정에 따라 가고 싶은 곳에 따라 자신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선택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