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모바일 게이밍 경험 위한 '레이저폰2' 한국시장 공식 출시
레이저, 모바일 게이밍 경험 위한 '레이저폰2' 한국시장 공식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아이린 응 레이저 모바일 사업부 수석부사장이 '레이저'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아이린 응 레이저 모바일 사업부 수석부사장이 '레이저'사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가 플래그십 성능과 진정한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폰 '레이저폰2'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12월 4일 국내에 정식 출시하는 레이저폰2는 국내 총판사인 에이엘티와 함께 CJ헬로를 통해 판매됩니다. 공식 출고가는 99만원이며, CJ헬로 요금제 가입시 59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레이저폰 2출시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의 경계를 넘어 모바일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입니다.

2017년 첫 레이저폰 출시 이후 약 1년만에 선보인 레이저폰2는 최근 플래그십 부품과 열냉각 솔루션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최대 3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120Hz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업계 유일 스마트폰으로 지연이나 끊김없는 매끄러운 게이밍 경험이 가능합니다. 4000mAH 용량 배터리로 10시간 동안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스빈다.

게이머용 RGB 조명 시스템 '레이저 크로마' 게이머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레이저 코텍스' 인기있는 게임의 독점 테마와 바탕화면을 제공하는 '레이저 테마 스토어'와 같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레이저 플랫폼 및 서비스도 함께 탑재됐습니다.

민 리앙 탄 레이저 공동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레이저는 지난해 첫번째 레이저폰 출시로 스마트폰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업계 큰 반향을 일으켰다"며 "레이저폰2 출시와 함께 우리는 레이저만의 방식으로 플래그십과 게이밍을 정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