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국제미용성형학회서 우수성 입증
대웅제약 '나보타' 국제미용성형학회서 우수성 입증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국, 유럽 및 캐나다 임상 결과 발표 및 나보타 최신 시술법 전파
최신 시술법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관심 '집중'
대웅제약이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나보타의 우수성을 입증했다.[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이 국제미용성형학회서 나보타의 우수성을 입증했다.[사진=대웅제약]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미용성형학회(International Congress of Aesthetic Dermatology, 이하 ICAD)에서 나보타의 우수한 임상결과와 다양한 시술법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ICAD는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했으며 매년 태국에서 개최되는 권위 있는 국제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60개국 1,200여명의 미용, 성형의학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웅제약은 부스 전시 및 단독 심포지엄 개최 등을 통해 나보타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나보타는 대웅제약이 자체개발한 보툴리눔 톡신으로, 이 자리에서는 나보타를 활용한 다양한 최신 시술법을 공유해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태국 피부과 전문의인 마트 마이프라써트가 좌장을 맡은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필리핀 피부과 전문의 크리스티나 푸얏과 한국의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 원장이 연사로 나서, 2,000명 이상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한 미국, 유럽 및 캐나다에서의 대규모 미간주름 임상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닥터 크리스티나 푸얏은 "나보타는 보툴리눔 톡신 타입 A 중 가장 안정적이고 효과가 강력하다고 알려진 900Kda 단백질이 98% 이상 함유된 고순도 제품"이라며, "빠른 효과 발현과 긴 지속 시간이 장점으로, 그 효과 및 안전성이 한국 및 선진국 임상을 통해 이미 입증됐다"고 말했습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나보타 사업본부장은 "국제 학회 참석 및 해외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나보타의 최신 임상결과와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지속적인 근거 중심 마케팅을 통해 현재 나보타가 발매 중인 아시아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