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사랑의도시락 전달... "걷기 운동도하고 결식아동도 도와요" 
동국제약 사랑의도시락 전달... "걷기 운동도하고 결식아동도 도와요"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울시 여의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사에서 전달식 진행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걸음 수 측정 앱 ‘워크온’, ‘월드비전’ 동참
걷기 캠페인을 통한 ‘기부 챌린지’ 결과, 목표 걸음 수 4억보 달성해 ‘사랑의도시락’ 3,000개 전달 
동국제약이 걷기캠페인을 통해 사랑의도시락을 전달했다.[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걷기캠페인을 통해 사랑의도시락을 전달했다.[사진=동국제약]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은 지난 15일,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사랑의도시락’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전달식은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사에서 진행 됐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동국제약이 다리 건강을 위한 걷기 캠페인에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캠페인은 스마트폰 사용자의 걸음 수를 자동으로 측정해 주는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통해 지난 8월과 9월에 진행됐습니다. 2차례의 캠페인 기간 동안 약 5천여명이 참여해 목표 걸음 수 4억보를 달성한 결과, 총 3천개의 도시락을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일상 생활을 하며 다리 건강도 관리하고, 자연스럽게 기부도 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며,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와 ‘다리 건강’, ‘걷기’를 결합한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들을 진행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은 결식아동 등을 위한 영양지원 사업으로, 보호자 질병이나 어려운 경제적 상황 때문에 끼니를 거르는 아동들에게 영양가 있는 도시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