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카오프렌즈' 만났다…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동서식품 '카카오프렌즈' 만났다…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동서식품]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사진=동서식품]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동서식품(대표이사 이광복)이 카카오IX(대표이사 권승조)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한정 판매합니다.

동서식품은 그간 모카골드 시리즈와 화이트골드 등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맥심 커피믹스의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한정판매를 기획했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아이템을 선호하는 2030 소비자들을 겨냥해 각 패키지마다 머그&코스터 세트, 보온병, 디저트볼 등 총 9종류의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가 포함됐습니다.

제품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에는 머그잔을 들고 커피를 즐기는 ‘라이언’(모카골드 마일드), ‘무지’(모카골드 라이트), ‘튜브’(모카골드 심플라떼), ‘어피치’(화이트골드) 등 제품별로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담았습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맥심 커피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전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