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쿠첸 베이비케어 X 짐보리’ 특별 기획전 진행
쿠첸, ‘쿠첸 베이비케어 X 짐보리’ 특별 기획전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12월 31일까지 한국짐보리㈜짐월드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한국짐보리㈜짐월드(이하 짐보리)는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글로벌 교구 기업입니다.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 신개념 창의블록 ‘클록포머스’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교구와 함께 성장 발달 단계 맞춰 구성된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쿠첸과 짐보리가 함께 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됩니다. 쿠첸닷컴에서 깜짝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후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 구입 시 적용하면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짐보리 교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분유포트나 젖병살균소독기 단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말랑말랑한 재질과 망사구조로 아기가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치발기 볼인 짐보리 ‘볼리래틀’을 증정합니다. 오토분유포트, 젖병살균소독기 세트로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말랑말랑한 영유아용 공과 컬러놀이 교구로 구성된 짐보리 ‘오볼&짐링크 세트’가 주어집니다.

쿠첸 관계자는 “안전하고 편리한 육아를 위한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짐보리와 함께 이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육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육아 아이템’을 한꺼번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이니 이번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