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2년 연속 경기도 공동주택 우수 시공업체로 선정
호반건설, 2년 연속 경기도 공동주택 우수 시공업체로 선정
  • 이정 기자
  • 승인 2018.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143개 아파트 단지 중 우수 시공업체 4개사 선정
-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녹지 경관 등 뛰어나 호평
- 호반건설, 2017년 ‘오산 세교 호반베르디움‘ 아파트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전경. (제공=호반건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전경. (제공=호반건설)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호반건설(대표 송종민)은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에서 2년 연속 ‘우수 시공업체’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습니다.

지난 1일 경기도는 2017년 공동주택 품질검수를 실시한 아파트 13개 단지에 대한 평가 결과, 호반건설, 반도건설, 아이에스동서, 라온건설을 우수 시공업체 선정했습니다.

각 사별로는 호반건설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반도건설 ‘의정부 민락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아파트, 아이에스동서 ‘하남 에일린의뜰’ 아파트, 라온건설 ‘수원 라온프라이빗’ 아파트가 선정됐습니다.

이번 평가는 건축, 토목, 조경, 전기기계설비, 입주자 생활편의 증진 등 아파트 품질 향상에 대한 노력의 정도를 토대로 경기도와 시,군 담당 부서 자체 평가, 민간 전문가 등 3단계 평가를 거쳐 진행됐습니다.

호반건설의 부천 옥길 호반베르디움 아파트는 진입로와 보행통로에 장송(長松)을 심는 등 녹지경관이 뛰어나고 지하 주차장 배수펌프 차폐 우수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랬습니다.

한편, 호반건설은 2016년 공동주택 품질검수를 실시한 경기도내 75개 아파트 단지 중‘오산 세교 호반베르디움’ 아파트가 우수 시공업체로 선정됐습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의 눈높이에서 집을 지으려는 호반건설 임직원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서 기쁘다.”며, “우수 시공업체 선정에 안주하지 않고, 튼튼하고 편안한 집을 짓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평가결과는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공동주택 우수감리 및 시공 단지 평가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