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센트 거래소, 3일 밋업(Becent Exchange Meetup) 열린다
비센트 거래소, 3일 밋업(Becent Exchange Meetup) 열린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8.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오는 11월 3일 서울 JBK 컨벤션홀에서 비센트 거래소 밋업(Becent Exchange Meetup)이 열린다. 

비센트 거래소는 종합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플랫폼으로 한국에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센트는 우수한 병행성, 쉬운 확장성, 극한의 안정성, 튼튼한 보안성을 핵심 기술로 내세우며 디지털 암호화폐 업계에서 자리를 굳건히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이번 밋업에서는 세 가지 프로젝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바디원(BodyOne) 프로젝트는 구성원이 제어하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차세대 피트니스 및 스포츠 센터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생태계를 통해 체육관, 상인, 기업 등 다양한 분야와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맺는다는 것이 바디원 프로젝트의 비전이다.

또한 플라티오(Platio) 프로젝트도 있다. 플라티오 프로젝트는 암호화폐와 기존 통화를 원활하게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개인과 기업을 위한 뱅킹 솔루션이다. EOS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유저가 선택한 어떤 자산이든 카드 또는 즉시 송금을 통해 급여와 공급업체 지불을 가능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실(Seal) 프로젝트가 소개된다. 실은 자산 거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내장된 스테이블 코인을 가진 자산 공공체인이다. 실물경제부터 블록체인 자산까지 금융자산을 다루고 있어 차세대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비센트 관계자는 “비센트 거래소는 이미 노드 캐피탈, 제니시스 캐피탈 등 유명한 중국 투자기관의 투자를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주요한 거래소로 자리잡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밋업은 Q&A와 럭키드로우를 통한 에어드랍이 준비돼 있다. 온오프믹스(https://bit.ly/2CWqiOE)를 통해 암호화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든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