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배틀’ 온라인 투표 시작, 당신의 한 표가 우승팀을 바꾼다
‘블록배틀’ 온라인 투표 시작, 당신의 한 표가 우승팀을 바꾼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8.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TOP10, 시청자 온라인 투표 시작
매주 1회 2팀에 투표 가능, 중복 투표는 불가
오는 2일 ‘블록배틀’ 3회 방송... 명확한 토큰 이코노미 설계 증명해야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세계 최초 블록체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 ‘블록배틀’ Top10이 공개된 가운데, 본선 진출 10개 팀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시작됐다. 

온라인 투표는 향후 방송 스케줄에 따라 1주일 단위로 총 5주에 걸쳐 진행된다. 투표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https://www.nextsatoshi.com)에 들어가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매주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다음 방송 전까지 10개의 팀 중 가장 마음에 드는 2팀에 투표할 수 있다. 단, 한 팀에 중복투표는 불가하다. 이 인기투표 결과는 결선에서 최종 점수의 20% 비중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마지막 5주차 투표는 11월 16일 당일 생방송 중에 진행된다. 

이같은 온라인 투표 시스템을 도입한 이유는 실제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시각을 반영하기 위함이다. 심사위원에게는 낮은 평가를 받더라도 일반 투자자들의 시선에서는 충분히 가능성 있는 프로젝트로 보여질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한편, ‘블록배틀’ 3회는 오는 11월 2일 밤 10시부터 팍스경제TV를 통해 방영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토큰 이코노미’를 주제로 주어진 시간 5분 내에 각 프로젝트들이 명확한 토큰 이코노미 구현 가능성에 대해 설명해야 한다. 

블록배틀 시청 가능한 팍스경제TV 채널은 Skylife 96번, KT OllehTV 186번, Btv 154번, U+TV 113번 등이다. 팍스경제TV 유투브 채널 코인캐스트(http://bitly.kr/kQqR)에서도 동시 생중계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