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산맥] 시즌2 ‘님의 침묵’, 하락장서도 수익률 14% 선방
[수익산맥] 시즌2 ‘님의 침묵’, 하락장서도 수익률 14% 선방
  • 김진아
  • 승인 2018.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첫 날 멘토 제시종목, 수익률 최대 14.8% 기록
-팍스넷과 공동기획 온라인 장중 무료방송 앞둬

새롭게 단장한 팍스경제TV 증권 전문방송 수익산맥이 <보이스오브스탁 : 님의 침묵>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수익률 대결을 펼쳐가고 있다. 

시즌2 '님의 침묵'은 전 시즌 진행자인 이슬 앵커와 함께 곽민선 앵커가 새롭게 투입되며 '팀 배틀' 장중 종목 수익률 대결을 펼친다. 

대결방식 업그레이드와 함께 출연진도 대폭 확대됐다. 이슬 팀과 곽민선 팀에는 각 5명의 증권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군단이 주어진다. 이들 총 10명의 전문가는 시장 상황과 흐름을 분석해 시청자들에게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제시한다. 

이번 시즌 수익률 대결의 핵심 포인트는 '님의 침묵'으로 모든 전문가가 멘토링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각 5명 중 앵커의 선택을 받은 3명만 전화연결이 가능하다. 

특히 시즌2 강력한 우승후보인 킹로드백호는 첫 날 제시종목부터 수익률 14.8%를 기록하는 등 팀의 상승세를 이끌어 가고 있다. 

킹로드백호는 여명알파, 하채기명인과 함께 증권정보 제공 매체 팍스넷에서 전문가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팍스경제TV는 팍스넷과 제휴를 통해 수익산맥 방송 협력뿐만 아니라 공동기획한 온라인 장중 무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팀 이슬의 멘토는 전 시즌 우승자인 박춘현 전문가와 예병군, 김보현, 날쌘코끼리, 하채기명인으로 구성됐으며, 팀 곽민선은 한만식, 정재훈 전문가, 여명알파, 킹로드백호, 인공지능 로봇 '티봇'이 배치됐다. 

인공지능 로봇은 빅데이터를 통한 냉철한 판단으로 안전하고 수익률 높은 종목을 제시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 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수익산맥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멘토군단의 실시간 종목 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시즌2 <보이스오브스탁 : 님의 침묵>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다시보기 서비스는 팍스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