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산본역지점 WM복합점포 신설로 고객가치 증대
KB금융, 산본역지점 WM복합점포 신설로 고객가치 증대
  • 이순영
  • 승인 2018.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WM복합점포 총 60개로 확대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KB증권 산본지점이 KB국민은행 산본역지점이 입점한 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은행·증권 WM복합점포를 신규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KB금융그룹은 은행·증권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WM복합점포를 총 60개로 확대됐습니다.

이번 복합점포 오픈으로 KB금융은 CIB복합점포 9개와 더불어 총 69개의 복합점포를 운영하게 되어 업계최다의 복합점포망을 보유하게 됐습니다.

KB금융그룹의 복합점포 확대는 윤종규 회장이 강조하는 ‘One Firm, One KB’와 각 계열사간 시너지 확대 차원에서 추진 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Needs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하여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이 제공 되며,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 되어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복합점포에서는 은행·증권의 우수PB가 One-Team이 되어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Needs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 하게 됩니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특판상품과 고객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가진 3개월 만기의 특판DLB를 모집할 예정이며, KB증권 신규 오픈 복합점포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1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가 올해 말까지 진행됩니다. 아울러 꽃꽂이 세미나 등 다채로운 고객 초청 문화 행사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KB금융그룹의 WM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은행-증권의 우수PB들이 한곳에 모여 고객의 Needs에 적합한 상품 제안 및 종합적인 금융상담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채널모델”이라며 “全 PB센터 및 주요 대도시에 신설을 완료 하였으며, 전국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복합점포의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은행-증권의 원스톱 종합자산관리서비스 제공 및 고객의 금융 Needs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