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9'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현지서 공개
삼성전자, '갤럭시 A9'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현지서 공개
  • 배태호
  • 승인 2018.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갤럭시 A9을 소개하고 있는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 (사진제공-삼성전자)
갤럭시 A9을 소개하고 있는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사장)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1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갤럭시 A9'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A9은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 후면에 4개의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공개 행사에 참석한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세대를 위해 최고의 카메라와 역동적인 디자인을 갖춘 A시리즈 제품을 소개한다."며 "세계 최초 후면 쿼드 카메라를 갖춘 '갤럭시 A9'은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순간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A9'은 뒷면에 2,400만 화소 기본 렌즈와 광학 2배줌을 지원하는 1,000만 화소 망원, 초광각 렌즈, 심도 렌즈 등 모두 4개의 렌즈를 갖췄습니다.

또 카메라에 촬영 장면을 인식해 자동으로 색감을 조정해주는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도 갖췄습니다.

6.3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3,800mAh(메가암페어) 대용량 배터리, 6GB램과 128GB의 내장 메모리를 갖췄습니다.

색상은 캐비어 블랙, 레모네이드 블루, 버블검 핑크 세가지이며, 다음달부터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