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551가구 이달 분양
대림산업,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551가구 이달 분양
  • 이정 기자
  • 승인 2018.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부산지하철 1∙3호선 연산역 도보권 위치… 행정기관 접근성 및 우수한 교통 입지
- 대형마트, 의료기관, 공원 등 주거 인프라 갖춰
e편한세상연산 위치도.(제공=대림산업)
e편한세상 연산더퍼스트 위치도.(제공=대림산업)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대림산업(대표이사 박상신)은 이달 중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6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를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용면적 59~84㎡, 455가구로 구성된 아파트와 전용면적 52㎡, 96실의 오피스텔 등 총 5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됩니다. 전용면적 별로는 ▲52㎡ 96실(오피스텔), ▲59㎡ 72가구, ▲76 ㎡ 99가구, ▲84㎡ 284가구입니다.

■ 부산의 교통과 행정 최중심, 1∙3호선 연산역 인접으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설 연제구는 부산 16개 구∙군 가운데서도 부산 한복판에 위치해 지역 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중심지로 꼽힌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시청과 시의회, 부산지방경찰청, 국세청, 고용노동청, 부산지방법원(법조타운)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부산의 ‘행정 1번지’로 평가 받을 만큼 직주근접성도 뛰어납니다. 특히 부산지하철 1호선과 3호선의 환승역인 연산역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중앙대로, 연산교차로, 과정교차로, 안락교차로 등의 도로 이용도 편리합니다.

■ 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청정 자연환경 갖춘 대표 주거지

교육환경 및 생활편의시설과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입니다. 연서초가 단지 인근에 있으며, 단지 반경 1.5km 내에 이사벨중, 연산중, 연일중, 연제중, 연제고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연산점), 이마트(연제점), 부산의료원 등의 쇼핑·의료·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자연환경도 눈길을 끈다. 단지 반경 1km 내에 연제문화체육공원, 옛골공원 등이 있습니다.

■ 고층 주거단지의 도심조망과 누구나 살고 싶은 ‘바탕 좋은 집’의 디테일

39층의 고층 설계로 도심 조망을 확보하고 옥상에는 자연조경을 조성해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한편 세대 거실에는 아트윌이 도입되는데 친환경 자재로써 특수 표면 코팅 뿐 아니라 진동을 흡수해 지진에도 안전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존보다 20mm 확장된 광폭 마루가 적용됩니다.

 ■ 입주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여주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

e편한세상만의 특화설계도 대거 적용됩니다. 리모델링에 유리한 가변형 평면구조로 설계됐으며, 기존보다 30mm 두꺼운 바닥 두께로 층간소음을 줄일 계획입니다. 일부 세대에는 태양 빛을 집 안으로 끌어들여 전등 사용량을 감소 시켜주는 집광채광루버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돼 가정 내에서 자연 채광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더불어 모든 세대와 지하주차장에 LED 조명을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습니다. 이외에도 전 세대 내부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되고, 일부 세대에는 외부 스프링클러 시스템도 적용돼 화재 확산을 방지합니다. 또한, 화재 시 아래층으로 신속히 대피 가능한 하향식 피난구 설치로 고층 아파트에 대한 안전설비를 강화했습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분양 관계자는 “연제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인만큼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설계가 두루 마련됐다”며,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입지에 브랜드 파워와 뛰어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가 뛰어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하여 이달 중 문을 엽니다.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 분양문의 : 051-868-39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