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한글날 맞아 ‘한글 사랑 마스크팩 선물 캠페인’ 전개
닥터글로덤, 한글날 맞아 ‘한글 사랑 마스크팩 선물 캠페인’ 전개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광화문 광장에서 내·외국인 대상 한글 포장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한글포장 마스크팩, 50여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의사들 공동 개발
닥터글로덤이 한글날을 맞아 한글포장 마스크팩 증정행사를 개최했다.[사진=닥터글로덤]
닥터글로덤이 한글날을 맞아 한글포장 마스크팩 증정행사를 개최했다.[사진=닥터글로덤]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최경진)은 한글날을 앞두고 서울 광화문 광장을 찾아 한글 포장 마스크팩을 증정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닥터글로덤은 시민과 외국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글 포장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글 사랑 마스크팩 선물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한글 포장 마스크팩은 50여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의사들이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보습, 미백, 피부 탄력 강화, 주름 제거 기능이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 입점 한 달 만에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출시 초부터 각광을 받아왔습니다.

닥터글로덤은 한글날을 계기로 향후 세계 각국의 한글 교육 기관, 한글 사랑 단체들과 함께 10만장의 한글 포장 마스크팩을 선물하는 등 한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세계 각국에 널리 알려 나갈 계획입니다. 

닥터글로덤 정현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마스크팩은 한국에서 개발한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피부관리 제품으로 이제 세계인들 사이에 새로운 피부 관리 문화로 자리잡았다”며 “한글 포장 마스크팩은 한글의 아름다움을 세계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한국을 사랑하는 수 많은 세계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한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