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서브 스토리와 신규 캐릭터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먼저, 3주동안 진행한 유나의 서브 스토리 ‘레인가르 만월제’가 종료되고 ‘크라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신규 서브 스토리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뻔뻔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크라우가 왕성을 방문하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며, 기존과 마찬가지로 스토리 진행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교환소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 ‘유피네’도 새롭게 전장에 합류합니다. 유피네는 자연속성의 여전사 캐릭터로 강화효과를 가진 적들을 무너뜨리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궁극기인 ‘용의 돌격’은 강화효과를 가진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주며 또 다른 스킬인 ‘용의 함성’은 상대팀의 강화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일정 시간 동안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침묵’ 효과를 줄 수 있어 다양한 전투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신규 도전 콘텐츠 ‘승부의 제라토’가 오는 10월 25일까지 약 3주동안 오픈 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도전 콘텐츠는 상급과 지옥급의 두개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옥급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희귀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금빛 전승석’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승부의 제라토’에서만 획득 가능한 아티팩트 아이템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많으 이용자들이 기다려 왔던 세번째 미궁 ‘ 닉시드의 성소’가 업데이트되어 다시 한 번 모험을 떠날 수 있게 됐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쌓고 해당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할 수 있는 ‘성검 기사단 단합대회’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실장은 “에픽세븐은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즐길거리가 끊이지 않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