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맞아 이통 3사 다양한 서비스 마련
추석 연휴 맞아 이통 3사 다양한 서비스 마련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이동통신 3사가 가입자들에게 추석 연휴 기간동안 파격적인 할인 및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6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를 통해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과 기프티콘,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만점을 제공하고, 6편 구매 시에는 2만점을 제공하는 '영화 핵심신작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영화 30여편을 반값에 제공합니다.  

또한 소장용 시리즈 구매 시 균일가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드라마로 해외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중국 드라마의 소장패키지 구매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해 B포인트 4000점도 제공합니다.

'추석맞이 TV 선물 코너'를 통해선 연휴 때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10편과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10편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이동 중 시청이 가능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선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무료영화(9/22 추룡, 9/23 주토피아, 9/24 스타워즈: 한 솔로, 9/25 도리를 찾아서, 9/26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상영하며, 이중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합니다.

오는 26일까지 옥수수 추석특집관 내 최신 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맘마미아2', '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중 3편 이상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와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콘텐츠 중 3편~5편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고 6편 모두 시청 시에는 2만점을 지급한다.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를 증정합니다.

KT 올레tv는 19일부터 26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마련해 신규 편성된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VOD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쿠폰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상반기 올레tv에서 사랑받은 영화 50여편을 선정해 특별 반값할인도 진행합니다. 해당 영화는 올레tv 모바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올레tv 키즈랜드에서는 '연령대별 반짝 무료 논스톱 몰아보기' 특집관을 마련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U+tv에서 '신과함께: 죄와 벌',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 '공작' 등 인기 영화 3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TV 쿠폰 5000원권 또는 1만원권을 증정하는 '더 풍성한 추석 3+1' 특집관을 9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합니다. 

'추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9월 20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하며, '독전', '데드풀', '변산' 등 상반기 인기 영화 25편을 최대 반값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연휴 기간 마련되는 특집관인 '추석 특선영화관'을 통해 '버닝', '리틀포레스트',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강철비', '바람 바람 바람',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안녕, 나의 소녀' 등 최신·인기 영화를 제공한다. 추석 특선영화관 내 모든 최신·인기 영화는 비디오포털 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추석인 22일에서 26일 기간 동안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VOD 1000원 쿠폰은 10월 초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VOD 특별관과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추석 특별관을 통해 미션임파서블(폴아웃), 공작, 신과함께2(인과연), 인랑 등 최신 인기 영화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에서 10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리즈 몰아보기' 특별관에서는 분노의 질주, 쥬라기공원, 캐리비안의해적, 스파이더맨 등 인기 해외 영화를 최대 50% 할인하여 제공하고 '1000원 할인관'을 통해서는 30여편의 국내외 인기 영화들을 단 돈 1000원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OD무료관과 사극, 추억의 영화 등을 집중 편성한 다양한 특별관을 준비해 추석연휴 동안 위성방송 고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