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 국내 최대 헤어 페스티벌 개최
웰라, 국내 최대 헤어 페스티벌 개최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글로벌 헤어브랜드 웰라가 지난 1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동안 국내 최대 헤어쇼를 개최했다.[사진=웰라코리아]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글로벌 헤어브랜드 웰라(대표 이상기)가 주최해 국내 주요 헤어드레서와 미용관계자, 소비자 등 5천여 명과 함께 펼쳐진 헤어 페스티벌, ‘color beyond color by wella’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동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이 선보여졌습니다. 


소비자들에게 특히 이목을 끌었던 행사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인 ‘프레티지살롱’ 코너입니다. 웰라는 국내 최고 헤어 살롱들의 헤어스타일링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세계 150개국에 판매하는 웰라 제품 중 아시아권 판매기록의 주역인 ‘일루미나컬러’제품을 선보이며 업계 내 강한 자부심을 보였습니다.


웰라는 헤어트렌드를 탄생시켜 보급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트렌드비전 어워드, NTVA를 통해 디자이너를 키우고 세계무대에 진출시키는 대회가 열렸습니다. 

 

트렌드비전 어워드는 2003년부터 뛰어난 재능과 높은 꿈을 지닌 젊은 헤어드레서들이 자신의실력을 증명하고 창의적인 트렌드를 경쟁하는 무대입니다.

 

웰라는 ‘살롱 스타 어워드’ 등과 같은 국제 뷰티어워드에서 많은 상을 수상해 우수성을 인정받는 제품들과 함께, 헤어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혁신과 트렌드 비전을 제시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