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2018 교육기부 우수기관' 선정
LG화학, '2018 교육기부 우수기관' 선정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화학, 지난 2005년 중학생 대상 화학 교육 프로그램으로 출발
'화학캠프’, ‘화학놀이터’ 등 교육기부 활동 14년째 지속...누적 참가자 수 2만여 명
LG화학의 '화학놀이터' [사진=LG화학]
LG화학의 '화학놀이터' [사진=LG화학]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LG화학(대표이사 부회장 박진수)이 미래 과학 인재 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교육부가 지정하는 '2018 교육기부 우수기관'에 선정됐습니다.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14년간 과학 교육기부 활동을 지속 펼쳐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제’는 교육부가 지난 2011년부터 인재 양성 교육 및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기관을 발굴해 교육기부 인증 기관으로 지정하는 제도로 인증 기관에는 ‘교육기부기관’ 지정서 발급 및 마크 사용권한이 주어집니다.  

LG화학은 지난 2005년 중학생 대상 화학 관련 체험 교육인 ‘젊은 꿈을 키우는 화학캠프’로 교육기부를 시작해 교육 참여의 기회가 적은 수도권 및 지방의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교육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학생 대상 ‘화학캠프’, 초등학생 대상 ‘화학놀이터’ 등 지난 14년간 LG화학의 화학 교육 프로그램의 누적 참가자 수는 2만여 명에 육박합니다. 

박준성 LG화학 대외협력담당 상무는 “교육기부 우수기관 인증을 통해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가치 창출이 가능한 청소년 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교육기부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