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롯데칠성음료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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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8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사진=롯데칠성음료]
18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8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사진=롯데칠성음료]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6년 연속 음료 부문 국가고객만족지수 단독 1위에 올랐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1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NCSI(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시상식’에서 6년 연속 음료 부문 단독 1위 기업에 선정돼 인증패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NCSI(국가고객만족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입니다. 국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76개 업종, 33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입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세부 항목(고객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율)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6년 연속 음료부문 단독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빈티지 디자인으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음료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한 ‘칠성사이다’와 당과 칼로리를 줄인 ‘칠성사이다 로어슈거’, 500ml 큰 용량으로 즐기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등 국내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의 다양하고 차별화 된 욕구를 만족시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음료 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고객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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