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디자인 리뉴얼… 주택사업 강화 나선다
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디자인 리뉴얼… 주택사업 강화 나선다
  • 이정 기자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브랜드 리뉴얼 시작으로 대규모 정비사업 수주전 등 적극적 행보 계획"
- 대구 수성구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리뉴얼 BI 첫 선
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제공=코오롱글로벌)
코오롱글로벌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제공=코오롱글로벌)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코오롱글로벌(대표 윤창운)은 (오늘)18일 주택브랜드 '하늘채'의 BI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하늘채 BI 리뉴얼의 기본 방향은 STRONG & SIMPLE에 있습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가장 기본이 되는 심플한 스퀘어형 마크는 하늘채의 창의적 공간의 시작을 의미한다"며 "이 속을 채우는 하늘채의 볼드해진 로고 ‘타이포’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하늘채만의 고객가치를 유니크하고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존 보라색에서 어두운 파랑계열로 브랜드색에도 변화를 줬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파란색은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늘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공간의 가치를 보다 진중하고 강하게 담아낼 수 있는 고급화 전략을 염두에 둔 무게감 있는 컬러 선택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새 하늘채 BI 디자인은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 시지 이마트 자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처음 적용됩니다.  

코오롱글로벌은 이번 하늘채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주택사업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수도권 사업을 중심으로 많은 힘을 쏟는다는 방침입니다. 
 
올 하반기 공급을 준비하고 있는 인천 사업장을 비롯해 내년 서울, 성남, 수원, 안양 등 수도권에서 일반분양 4천여 가구 신규공급을 준비 중입니다. 지방에서도 세종시, 부산과 대구, 울산 등 광역시를 중심으로 분양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