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 뽑은 최고 대외활동, KT&G ‘상상마케팅스쿨’ 12기 모집
대학생이 뽑은 최고 대외활동, KT&G ‘상상마케팅스쿨’ 12기 모집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출처=KT&G]
[출처=KT&G]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KT&G(대표이사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멘토링 프로그램 ‘상상마케팅스쿨’이 대학생들이 뽑은 최고 대외활동에 선정되는 등 높은 호응 속에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KT&G는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12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11회에 거쳐 1만3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국내 대표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마케팅 이론과 실전 브랜드 런칭 과정을 경험하고 토론 강의를 통해 전문가와 밀도 있는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 지역사회 현안을 주제로 지역 이슈를 해결해 나가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뿐만 아니라 광주와 부산 등 13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됩니다. 최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지원 자격은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대학생으로 KT&G 상상유니브 누리집(www.sangsanguniv.com)을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류심사를 통해 1130명을 선정하고 오는 10월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상상마케팅스쿨’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라며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KT&G는 ‘상상나침반캠프’, ‘상상커리어캠프’ 등 대학생 진로탐색·컨설팅 프로그램과 예비 창업가 대상 ‘상상 스타트업 캠프’ 등 대학생 취업 지원과 청년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