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추석맞이 'KB차차차'와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
KB캐피탈, 추석맞이 'KB차차차'와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달 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
[사진=KB캐피탈]
[사진=KB캐피탈]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박지우)은 추석을 맞이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와 함께 '추석맞이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캐피탈은 11일 '추석맞이 풍요로운 한가위 이벤트'를 이달 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KB차차차 앱 다운 리뷰 이벤트와 KB차차차에서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중고차 연장보증 서비스 추가 제공해줍니다.

KB차차차 앱 다운 리뷰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KB차차차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응원 리뷰를 남긴 후 KB차차차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응원 리뷰를 캡쳐하여 등록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또는 차량 벌레제거제를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KB차차차 홈페이지에 새소식 메뉴를 통해 다음달 15일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또 KB차차차에서는 방문예약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B차차차에서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보증 마크가 부착되어 있는 차량을 선택 후 방문예약을 신청하고, 차량을 구매할 경우 적용됩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조사 차량 무상 보증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KB차차차를 통해 KB캐피탈 금융을 이용한 고객이나, 구해줘 차차차를 이용고객에게 6개월 1만키로까지 보증해주는 연장보증 서비스를 방문 예약 고객까지 확대했다”며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