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경제TV-엘앤에이, 감성경영 교육 협력 MOU 체결
팍스경제TV-엘앤에이, 감성경영 교육 협력 MOU 체결
  • 김의태 기자
  • 승인 2018.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덕조 보도국장(우)과 이재연 엘앤에이 대표이사(좌)가 21일 팍스경제TV 본사에서 상호협력 MOU를 체결하고 있다.

[팍스경제TV 김의태 기자]

국내 대표 경제방송인 (주)팍스경제TV와 감성경영전문기업 엘앤에이(주)가 21일 교육 프로그램 및 컨퍼런스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블록체인과 쌍방향 종합 재테크 채널로 입지를 굳혀온 팍스경제TV는 감성경영 전도사로 잘 알려진 엘앤에이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 컨텐츠 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엘앤에이 역시 전국으로 송출되는 팍스경제TV의 방송 네트워크를 활용해 감성경영 마인드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합니다. 

이재연 엘앤에이 대표이사는 "엘앤에이의 감성경영프로그램은 직원들의 만족과 즐거움, 몰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평판 뿐 아니라 재무적 성과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이익이 직원과 사회에 다시 환원, 선순환 되는 구조를 지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덕조 팍스경제TV 보도국장은 "예전 기업은 생산성 만을 목표로 두고 있었지만 지금은 직원들과의 소통 그리고 일하면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업들이 애쓰고 있다" 면서 "팍스경제TV도 이러한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해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