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출범 5주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 출범 5주년”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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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슈어, 매년 150% 이상 성장률… 지난해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
감사 이벤트 진행…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등 증정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 [사진=한화생명]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한화생명(차남규 대표)은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지난 2013년 8월 19일 공식 론칭한 온슈어는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연간 17억원 이상 실적을 올렸습니다. 특히 올해는 신계약 연간 초회보험료 실적 2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론칭 당시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의 상품으로 시작한 이후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현재는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으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한 바 있습니다. 

온슈어 홈페이지 방문자수 역시 2013년 월 평균 12만명에서 대폭 증가해, 올해 80만명을 넘어서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 온슈어는 5년간 함께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합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온라인보험의 특성에 최적화 된 상품도 선보였습니다. 한 달에 커피 2잔값만 아끼면 성별 및 연령에 관계 없이 월 보험료 1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한화생명 e상해보험’입니다. 

기존의 보험이 보장금액 중심의 설계였다면 이 상품은 보험료 중심의 간편한 상품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재해수술·골절·사망보장은 물론 척추관련 질환 입원·수술까지 월 1만원으로 가입 가능합니다. 월 1만원만 더 하면, 고객 니즈가 큰 치과 치료(충천·치수·영구치발거 치료 등)도 추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1만원으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저축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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