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이탈리' 3주년…"밴드공연·영화 보면서 식사하세요"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3주년…"밴드공연·영화 보면서 식사하세요"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탈리 나이트 [사진=현대그린푸드]
이탈리 나이트 [사진=현대그린푸드]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의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대표이사 정지선, 박홍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이탈리아 문화체험 행사 '이탈리 나이트(EATALY NIGHT)'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탈리 3주년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탈리 나이트는 이태리 전통 요리 소개와 라이브 밴드 공연, 이탈리아 독립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에서 열리며, 이탈리 매장에서 사전 티켓을 구매하거나 현장에서 참가 티켓을 구매하면 됩니다.

행사 당일 열리는 이탈리아 단편영화 상영회는 1차(18시), 2차(19시)로 나눠 진행되며 각 회당 선착순 20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와함께 DIY 커피 이야기, 이탈리아 와인 및 맥주 시음회, 어린이 피자 만들기 등 고객 참여형 행사도 마련됩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탈리아 문화와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접목시킬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