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노트9’ 출시행사 개최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노트9’ 출시행사 개최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지 미디어·거래선·소비자 등 1000여명 참석
삼성전자가 10일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갤럭시 노트9’의 출시를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0일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갤럭시 노트9’의 출시를 알리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삼성전자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유명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의 초대형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갤럭시 노트9’의 출시를 알리는 ‘파워 위드 더 스타’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현지 미디어·거래선·소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특히 현지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박민영이 참석해 ‘갤럭시 노트9’의 혁신 기능을 직접 소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25일 ‘갤럭시 노트9’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5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 노트9’뿐 아니라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현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삼성전자는 현지 출시에 맞춰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 진행하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명 캠페인을 통해 10만명 참여 목표를 달성할 경우, 노인들을 위한 병원과 복지재단 등 5곳에 10만 싱가포르 달러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 동남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