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희망T캠페인' 진행… 전 세계 기후 난민에 티셔츠 기부
호반그룹, '희망T캠페인' 진행… 전 세계 기후 난민에 티셔츠 기부
  • 이정 기자
  • 승인 2018.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2018년 공채 신입사원 65명, 첫 공식 활동으로 ‘희망T캠페인’ 봉사활동 진행
- 희망T캠페인-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에게 직접 그린 ‘티셔츠’ 보내는 기부 캠페인
- 호반그룹, 매년 신입사원 봉사활동으로 소통하고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의 기업문화
(사진제공=호반그룹)
(사진제공=호반그룹)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호반그룹은 지난 4일 2018년 공채 신입사원의 첫 공식활동으로 경기도 용인 소재 KB증권 연수원에서 ‘희망T캠페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호반에 따르면 희망T캠페인은 자연재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전 세계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영양결핍치료식, 티셔츠 등을 보내 생명을 살리는 참여형 기부캠페인으로 이 날 봉사활동에는 관리직, 현장기술직 등 올해 신입사원 65명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사원들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함께 티셔츠에 희망의 그림, 메시지 등을 직접 그려 넣었다. 완성된 120여 장의 티셔츠는 기후난민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선행 신입사원은 “입사 준비를 하면서 호반의 임직원 봉사단이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솔직히 평소에 이런 활동에 관심이 없었는데, 입사 동기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은 남다른 의미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인사팀 관계자는 “매년 신입사원 연수 기간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입사 후에도 사내 봉사활동을 함께 하게 되는데, 선후배들 소통을 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은 신입사원들의 적응을 돕기 위해 멘토링 제도, 부서장 밀착연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