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출시 삼일만에 매출 톱10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출시 삼일만에 매출 톱10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퍼블리싱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블레이드2가 출시 초반 이용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출시 일주일도 안 돼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톱10을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일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신작 블레이드2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했다. 출시 삼일만의 일이다.

​‘블레이드2’는 ‘블레이드 포 카카오’의 후속작이다.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강점을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향상된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높였으며,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의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 등을 구현함으로써 액션의 재미를 부각시켰다.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총 4종의 캐릭터도 액션성을 향상시켰다. 캐릭터 별로 전혀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은 4종을 번갈아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1대1 대전’, 각 4명씩의 이용자가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참여해 특정 지역을 놓고 전투를 펼치는 ‘점령전’,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막강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레이드’ 등 콘텐츠도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특히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