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월드컵 선전 기원’ 경품 이벤트 실시
위닉스, ‘월드컵 선전 기원’ 경품 이벤트 실시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치킨·편의점 상품권 증정
위닉스가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붉은 함성, 열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위닉스
위닉스가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붉은 함성, 열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위닉스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한국 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붉은 함성, 열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레드오리지날과 CU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치킨없는 응원없다’와 위닉스 타워Q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공기청정기 응원 인증샷’ 2가지로 진행된다.

‘치킨없는 응원없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치킨을 받고 싶은 대표팀 경기일정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900명에게 교촌 레드 오리지날 모바일 쿠폰과 CU 편의점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각 회차별 이벤트 당첨자는 경기 전날 자정을 기준으로 선정하여, 18일, 22일, 27일에 각각 300명씩 총 3회차에 걸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30일까지 실시되는 ‘응원 인증샷’ 이벤트는 친구, 가족, 연인들과 함께 월드컵을 응원하는 모습을 촬영한 후 #위닉스열정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3명에게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위닉스 타워 Q 공기청정기가 선물로 제공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위닉스 타워 Q(ATQM403-HWK)는 파워풀한 모터와 팬으로 정화된 공기를 먼 곳까지 내보내 방안 전체 공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실내 공기를 확인하고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그라운드 위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최선을 다 하는 태극전사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민이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팀이 최선의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