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열어
현대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열어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에서 판매되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ㅣ사진=현대자동차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에서 판매되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ㅣ사진=현대자동차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온라인 쇼핑몰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collection.hyundai.com)’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 현대 브랜드 컬렉션을 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는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다. 특히, 미국의 신발 브랜드 탐스(TOMS)와의 협업을 이어왔다. 이를 통해 드라이빙 슈즈를 비롯해 보스턴백, 숄더백 등의 패션·잡화 컬렉션과 초경량 우산, 차량용 방향제, 텀블러 등 생활·레저 컬렉션을 선보였다.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구’, ‘모형자동차’, ‘컬렉션’ 등으로 나뉜다. 온라인숍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제품 구매 및 배송 조회가 가능하다. 현대차는 오는 21일까지 할인쿠폰 지급과 모형 자동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6월 말에는 해외 고객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숍을 개설하여 해외 결제와 국제 배송 등 전 세계 어디서나 현대자동차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숍’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보다 친근하게 현대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온라인숍을 통해 현대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컬렉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 했다.

한편, 현대 브랜드 컬렉션은 2015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