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통해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선봬
SKB, 옥수수 통해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선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을 독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국내 아이돌그룹 엑소의 멤버 첸, 백현, 시우민이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며 사다리게임을 이용해 복불복으로 일정을 선택, 현지 체험을 하는 예측불허 여행기다.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옥수수와 SM엔터테인먼트가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이돌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작인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는 시즌1에 이어 시즌2 또한 누적 시청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성과를 거뒀다.

SK브로드밴드는 자체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이용, 기존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의 시청층을 분석해 '엑소'라는 빅아티스트와 '여행'이라는 테마 니즈를 발굴, 이번 기획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을 단순히 방송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작발표회,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와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며, 29일 오후 4시에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제작발표회를 진행, 언론 뿐 아니라 옥수수 시청자들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김종원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옥수수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와의 아이돌을 활용한 전략적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1020 시청자층과 아시아 시장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