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세이프티 플러스’ 캠페인 실시…26일까지
렉서스코리아, ‘세이프티 플러스’ 캠페인 실시…26일까지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렉서스코리아가 26일까지 일반보증이 만료된 운전자를 위한 ‘세이프티 플러스(SAFETY PLUS)’ 서비스를 실시한다ㅣ사진=렉서스코리아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8일부터 26일까지 일반보증이 만료된 운전자를 위한 ‘세이프티 플러스(SAFETY PLUS)’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구매 후 보증 기간(4년 또는 10만 km, 선도래 조건)이 만료된 운전자가 대상이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렉서스 자동차 공식 부품 및 유상 점검 공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템은 오일 일부 품목 및 윤활유,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타이어로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필요한 항목들이 제공된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 운전자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GTS’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GTS(Global Tech Stream)란 렉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진단 장비로 하이브리드 시스템 내부를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할인(부품 및 공임)이 제공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리 서비스의 모토”라며 “이번 기회에 렉서스의 꼼꼼한 차량 관리를 만나보시고 즐겁고 안전한 운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