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가전업계 제품할인·경품이벤트 돌입
가정의 달 맞아 가전업계 제품할인·경품이벤트 돌입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휴롬, 원액기·티마스터 등 40%까지 할인
바디프랜드, 제품구매 고객 대상 11억원 상당 경품이벤트 실시
쿠첸, 신제품 밥솥 사전예약자 대상 제품 30%할인
휴롬이 원액기, 티마스터 등 제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휴롬
휴롬이 원액기, 티마스터 등 제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휴롬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전업계가 제품 할인행사와 경품 증정이벤트에 돌입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백화점과 공식쇼핑몰을 통해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휴롬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3일까지 공식쇼핑몰을 통해 휴롬의 프리미엄 제품군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휴롬 시그니처, 티마스터, 쿡마스터 등으로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두 가지 제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경우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백화점에서도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원액기 4종을 13%~25%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할인하며, 원액기 2종을 15%~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휴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가전을 선물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집안에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휴롬 제품들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으로 효도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을 지원하고자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여행경비 1000만원, 프리미엄 안마의자, 천연 라텍스 베개 등 총 1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가족이 먼저다’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가족이 먼저다’는 이벤트 기간 중 안마의자와 천연 라텍스 침대인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대상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5명에게는 가족여행 시 쓸 수 있도록 경비 1000만원을 지원한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최근 숙면과 소화 촉진, 부종 예방과 같이 부모님 세대의 건강 관리에 유용한 기능이 제품에 다수 적용되면서 안마의자가 효도선물 대표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가정의달을 맞아 헬스케어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도 챙기고 경품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혜택을 누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쿠첸이 새롭게 출시한 도어락 밥솥. 사진=쿠첸
쿠첸이 새롭게 출시한 도어락 밥솥. 사진=쿠첸

쿠첸은 오는 8일 출시 예정인 ‘도어락 밥솥’의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6인용 도어락 밥솥은 자동안전잠금창치, 상부 터치 조작, 다이렉트 메뉴, 밥상태 알리미 등이 적용됐다.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되며 바로 결제할 필요없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등록하면 된다. 오는 23일 사전 예약자에 한해 도어락 밥솥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가 문자로 전송될 예정이다. 전송된 링크를 통해 구매 시에는 할인혜택과 함께 쿠첸 전자식 리모콘 선풍기, 편백나무 주걱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쿠첸은 “도어락밥솥은 누가 사용해도 편리한 밥솥을 만들자는 목표하에 개발된 제품”이라며  “특히 부모님들이 사용하기에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들이 다수 적용되어 가정의 달 효도밥솥으로 선물하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