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넷마블·컴투스, 가정의 달 5월 신작·이벤트 '풍성'
넥슨·넷마블·컴투스, 가정의 달 5월 신작·이벤트 '풍성'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업계가 신작 이벤트를 펼친다.

연휴를 맞아 신작을 중심으로 새로운 이용자를 확보하고, 기존 서비스 게임에서는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의 이탈을 막겠다는 목적이다.

먼저 넥슨은 오는 17일 PC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4'를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한다. 이 게임은 일렉트로닉아츠(EA)의 한국 스튜디오 스피어헤드에서 만든 스포츠 게임으로, 넥슨의 베스트셀러인 피파온라인3의 정통 후속작이다.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카이저'

 

신작 모바일 게임 '카이저'도 5월 중 정식 출시일이 공개된다. 오는 16일 모바일 MMORPG 카이저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세부적인 정보와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넷마블은 인기 게임 5종에서 가정의달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테라M, 이사만루2018, 하운즈:리로드 등에서 인게임 아이템 및 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도 인기 모바일 게임 5종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컴투스 대표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둥실둥실 비눗방울 꼬꼬마 동물들’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배를 통해 비눗방울 꼬꼬마 병아리, 비눗방울 꼬꼬마 고슴도치 등 신규 이벤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동물들과 오브젝트를 모아 한정판 전설 동물인 ‘비눗방울 핑크 꼬꼬마 청룡’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18’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각각 ‘히어로 코치팩’과 ‘고급 골드팩’을 증정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업계 관계자는 "5월 연휴가 많은 만큼 게임 사용량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돼 게임사도 연휴를 이용해 이용객 잡기에 본격 나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