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전 다이어트. 지금부터" 롯데 '다이어트' 마케팅 본격화
"휴가 전 다이어트. 지금부터" 롯데 '다이어트' 마케팅 본격화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요가 수업이 열리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문화홀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요가 수업이 열리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여름 휴가를 앞두고 4월부터 다이어트 관련 상품 매출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나 유통업계의 다이어트 마케팅도 본격화하고 있다.

롯데쇼핑은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롭스 등 롯데 유통계열사들과 함께 여름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 기획전 등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22일 나섰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다이어트 관련 상품은 4월부터 판매가 급증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의 합성어) 상품 매출은 1~3월 평균보다 24% 높았고, 구매 고객 수도 48.6% 많았다.

롭스에서는 지난해 4월 다이어트 관련 상품군 매출이 전월 대비 10% 높았다.

롯데백화점은 29일까지 애슬레저 상품 관련 60억원 규모의 할인행사와 3만개 물량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앞서 지난달 30일 잠실점에 '피트니스 스퀘어' 매장을 열고 피트니스 관련 패션부터 서적, 뷰티, 건강식품 등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롯데마트는 25일까지 봄나물과 낫또 등 다이어트 식품을 특가 판매한다. 롭스에서는 30일까지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한승채 롯데백화점 남성스포츠부문 컨텐츠개발담당 선임바이어(Chief Buyer)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4월부터 다이어트 관련 상품군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휴가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시의적절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