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주 전 인테리어를 한 눈에 '한샘 온라인 박람회'
아파트 입주 전 인테리어를 한 눈에 '한샘 온라인 박람회'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한샘이 신규아파트 입주시 가구와 가전 등 인테리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누리집을 선보였다.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신규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구, 가전부터 포장이사, 각종 입주공사까지 온라인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myhome.hanssem.com)'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 가구 뿐만 아니라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LED 조명,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검증된 제휴업체들이 해당 누리집에 입점했다.

기존에는 고객이 입주단지 인근의 박람회장을 직접 찾아가 한정된 기간 내에 둘러보고 선택을 해야 했지만 이번 누리집을 통해 이같은 불편함을 해소했다.

한샘 제품 뿐만 아니라 제휴를 맺고 누리집에 입점한 모든 업체로부터 가격 혜택을 받을수도 있다.

특가상품은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구입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한샘이 품질을 보증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할 경우 '품질보증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누리집을 통해 입주 단지, 평형, 타입을 그대로 옮겨놓은 공간을 3D 화면으로 미리 볼 수 있다. 한샘 매장에 방문하면 자신의 집 구조에 내가 선택한 가구로 꾸며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시행착오도 줄일 수 있다.

신규 아파트 입주 전 살펴봐야 할 입주절차와 세금, 부동산 제도 등 각종 정보도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누리집에서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로 접속해 고객 등록을 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 제품을 미리 보고, 지정 매장으로 찾아가 고객 인증 후 각종 혜택을 받고 구매하면 된다. 다만 실제 입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고 입주 단지별로 지정된 매장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입주 예정 단지는 전국 710개로 44만 세대에 달한다"며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한 번에, 할인된 금액으로 입주를 준비해 스트레스는 없애고 즐거운 새집 맞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