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개관...10년 만의 신규공급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개관...10년 만의 신규공급
  • 이건희 기자
  • 승인 2018.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건희 기자]

(앵커)
화성개발이 시공하는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이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섭니다.       

부평역 일대에 들어서는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층의 기대가 높은 상황인데요,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이건희 기자! 자세한 분양 소식 들려주시죠.
  
(기자)
저는 지금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나와있습니다. 

인천 부평동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최고 29층, 5개동, 500여 가구 규모입니다. 

수요층이 많은 중소형 타입이라는 점과 역세권과 숲세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조건이 눈에 띄는데요,

자세한 내용 분양을 맡고 있는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에게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소장님, 안녕하십니까
  
(기자)
1.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의 특장점은 무엇입니까?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저희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최근 미세먼지에 노출된 현대인이 가장 선호하는 숲을 담은 아파트로써 단지 남측 부개숲과 만월어린이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바로 옆 대형병원이 있어 언제든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지내에는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개방형 지하주차장을 적용하였고, 풍부한 조경을 적용하여 단지내에서도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세대내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환기시스템을 적용하여 어떤 아파트보다 쾌적한 생활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기자)
2. 교통이나 생활 환경은 어떻습니까?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교통 환경으로는 도보가능한 동수역과 부평역이 더블역세권을 이루고 있으며, 수도권과 인천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매우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지 인근으로는 만월어린이공원과 부개산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에서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영위해보실 수 있습니다.
도보거리에는 대형마트, 지하상가, 성모병원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기자)
3.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의 설계상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저희 부평화성파크드림은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공간혁신 4베이 평면을 적용하였습니다. 4베이 구조는 기존 3베이와 달리 거실 외 안방과 작은방 2개를 모두 남향측에 배치시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전면 발코니 면적이 기존 3베이보다 넓어, 전체적으로 서비스 면적이 3베이에 비해 확대됩니다. 
                     
(기자)
4.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에 적용된 사물인터넷, 홈 IOT는 어떤 기능을 합니까?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최근 아파트시장에도 첨단시스템을 도입하는 추세이며, 이에 저희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에서도 LG IOT 시스템을 전격 도입하였습니다. iot의 주요 기능에는 생활가전과 연동해서 사용하는 생활가전연동/제어 기능, 입주민의 생활패턴에 따라 기기들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IFTTT 기능, 스마트POP-UP 기능, 스마트폰을 통해 세대내 가전 및 홈넷기기를 제어하는 음성제어기능, 그리고 단지내 공기질 측정을 통해 실시간 미세먼지정보 및 행동가이드를제공하는 에어 케어 솔루션이 제공됩니다. 이같은 IOT 시스템이 3년간 무상제공 됩니다.

(기자)
5. 3.3㎡당 평균 분양가는 얼마입니까?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분양가는 전체 평균 1245만원으로 책정되어 주변 신규분양 아파트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부평구는 저희 사업지 외에도 하반기에 재개발사업장이 여러곳에서 분양중비 중에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재개발사업이 다수 예정되어있어 부평구에 아파트시세는 전반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자) 
6.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번 분양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이은충 화성개발 분양소장)
부평구에는 최근 아파트 공급량이 적고 노후된 아파트가 많아 신규아파트에 대한 갈증이 높은 지역입니다. 사전 홍보시 사업지 주변 주민들을 비롯하여 신규공급아파트에 대한 대기수요자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저희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은 저렴하고 특화된 아파트를 공급하기에 좋은 성적을 올릴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수도권 아파트 분양 시장은 중소형 가구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울의 높은 집값을 피해 실속있는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이 수도권으로 몰리는 것인데요, 

이런 가운데 '부평역 화성파크드림'이 어떤 분양 성적을 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부평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서 팍스경제TV 이건희(dumokboss@paxetv.com)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